top

커뮤니티

  • 일반공지
  • 도움말
  • 묻고 답하기
  • 요청 및 상담
  • 가족기관신청

요청 및 상담

Home> 커뮤니티 > 도움말

도움말

    • [회원가입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•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  - 개인회원 가입 > 회원가입

      - 회원가입신청서를 작성합니다.

    • [회원가입] 아이디/비밀번호는 어떻게 찾나요?
    • 아이디/비밀번호는 어떻게 찾나요?

      - 회원가입 >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

      - 본인의 성함과 이메일, 연락처를 입력하여 ID/PW를 확인합니다.

    • [회원가입] 회원정보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?
    • 회원정보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  - 로그인하신 후 오른쪽 상단 정보수정 > 정보수정 메뉴에서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      (아이디는 변경 불가)

      - 개인정보(Ex. 휴대폰번호, 주소 등)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수정 바랍니다.

    • [강의보기] 강의신청은 어떻게 하는가요?
    • 강의신청은 어떻게 하는가요?

      1. DCU특강 : 로그인 후 수강 가능

      2. 전문강좌 : 가족기관 신청된 기관의 재직자가 강의신청 후 승인이 된 후 수강 가능

    • [강의보기] 강의는 어떻게 듣나요?
    • 강의는 어떻게 듣나요?

      1. 전문강좌 : 로그인 후 내강의실 > 강의듣기

      2. DCU 특강 : 해당 특강 클릭 > 강의 재생

      * 본인이 강의신청한 강좌는 강의 시작일로부터 종료일까지 시간에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DCU 특강 강좌는 자유롭게 반복하여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* 강의 수강 및 운영에 대한 질문은 커뮤니티 묻고답하기를 이용하면 됩니다.

    • [강의보기] 학습 진도율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    • 학습 진도율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  - 온라인 출석은 학습진도율로 체크됩니다.

      학습진도율은 수강시작에서 종료까지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체크되고, 수강생은 강의실의 학습현황을 통해 본인의 수업 진행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